창고이사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물류센터이전 시 업무정상화를 위한 일정계획을 수립하여 제안드리며, 공간에 맞게 앵글랙, 경량랙을 설치한 후 물품을 분류체계에 맞춰 정리해드립니다. 물류를 신속하게 이전하기 위해 특화된 전문인력, 보유장비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물류센터는 순서에 맞게 이전되어야 빠른 업무 재개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물류센터이사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일사천리시스템은 사무실과 함께 있는데 10평미만의 소형창고부터 물류센터, 공장, 박물관, 수장고, 전자매장, 백화점, 의류·의약품 등의 특수시설까지 물품종류와 작업조건에 맞춰 완벽한 창고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전절차
SET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ET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이전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ET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이전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ET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ET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ET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 갤러리
프로젝트 주요 실적
프로젝트 실적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