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천리시스템의 무빙컨설턴트는 고객사 담당자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사무실이사와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단순화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기업이전방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사무실이사프로젝트는 현장운영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프로젝트매니저(PM)가 배정되어 세부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분업화를 통하여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다수의 공공기관과 교육기관, 금융·보험사 등의 대기업과 연간계약을 체결하여 사무실이사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016년이후 매년 만건이상의 기업이사 작업을 수행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전문업체입니다.
이전절차
SET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ET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이전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ET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이전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ET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ET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ET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 갤러리
프로젝트 주요 실적
프로젝트 실적
자주 묻는 질문